본문 바로가기
Bowling/Today's Bowling

[송파/거여] 10.15(목) 거여정석볼링장 솔로이벤트

by 달스11 2020. 10. 17.

[송파/거여] 10.15(목) 거여정석볼링장 솔로이벤트


이틀만에 볼링치러 왔다
원래 더 쉬려고 했는데 못 참고 또 볼링장출근!!

오늘은 송파구 거여동에 위치한 정석볼링장에 왔다

 

 


정석볼링장은 여러군데 위치해 있다.

영등포, 천안, 태안, 청주, 부산 사하구 그리고 서울 송파구 거여동. 총 6개의 볼링장을 운영중이다. 

그중에서도 올해 5.1일 오픈한 거여점에 방문했다.

 

우리가 도착했을때 주차장은 이미 만차!! 헉!!

 

 

주차장 한켠에 있는 주차타워에 주차를 해야하나 하고 있던 찰나. 발렛 아저씨가 등장!!

오! 발렛이 있는 볼링장이라니ㅋㅋㅋ 볼치러 왔냐길래 맞다고 했다. 그리고 볼백을 빼기 위해 트렁크를 열었더니....아저씨 표정이 바뀌면서 볼링치러 왔냐고...(아니 그럼 볼링장에 볼링치러 오지!!)

 알고보니 같은 건물 3층에 골프장이 있는데 그 아저씨는 골프장 전문 발렛이었다ㅋㅋㅋ 그러면서 뒷편 공터에다 주차하라고 한다.

 

 

 

 

공터주차장은 매우 넒으니 언제 방문해도 주차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듯하다.

그런데 공터주차장은 자갈밭이므로 볼백은 먼저 꺼내놓고 주차장으로 들어가는 것을 추천한다.

우리는 볼백을 주차장에서부터 끌고 오느라 덜컹덜컹...몰라도 볼백 밑에 기스 좀 많이 났을듯...

 

 

주차장에 차를 주차했으면 후문으로 들어가게 된다. 후문이라 그런지 통로가 매우 협소하다. 정문은 반대편에 위치해 있다.

 

 

빌딩 내부로 들어서면 층별안내를 표시판이 있다. 우리가 갈 정석볼링장은 지하 1층. 발렛이 가능한 골프장은 3층에 위치해 있다.

 

 

볼링장 내부는 새로 생긴걸 증명하듯 끄알끔~!!

 

 

지하에 위치한지라 환기가 잘 안되는걸 고려해서 대형공기청정기도 있고

 

 

레인도 깔끔

 

 

크지 않은 볼링장에 프로샵과이 위치해서 인지 지공실은 매우 협소했다.

 

 

파는 볼들도 한켠에 위치해 있었는데 볼 개수는 얼마 안되었다. 원하는 볼을 지공하고 싶으면 전화해서 남아 있는지 물어봐야 할 듯 하다.

 

 

대기 할수 있는 테이블도 있다. 여기는 냉동볶음밥을 파는데 식사도 저 테이블을 이용해서 먹으면 된다.

 

 

당연한 얘기지만 하우스볼도 많고ㅋㅋㅋ

 

 

한편엔 흡연자들을 위한 흡연실도 있고

 

 

볼링장 요금은 다른볼링장들과 동일하게 오전, 오후, 주말(공휴일)로 나뉘어져 있고 각각 금액이 다르다. 회원제를 운영하여 회원일 경우 조금 더 저렴하게 볼링을 즐길 수 있다. 대화료는 2000원. 저렴한 편은 아니다.

 

 

패키지이벤트를 선택한다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도 가능하다.

 

 


 

사실 우린 여기 몇주전 왔었다. 그 당시 캡슐이벤트를 했었는데 볼을 못 탔었기에 오늘은 볼타보자 하고 온 것이다.

 그런데!!!!!!!!

캡슐이벤트가 끝났다고 한다ㅠㅠ 전화해보고 올껄.....다른 볼링장은 SNS를 통해서 이벤트 여부에 대하여 찾아보기 쉬운데 여긴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전화하지 않고는 찾아보기 쉽지 않았다. 그래도 몇 일 전 캡슐이벤트를 했던 터라 아직 하겠지 하고 그냥 온건데...ㅠㅠ

 

그냥 가기엔 온 길이 너무 아쉽기에 다른 이벤트를 물어보니 솔로이벤트(아무때나 아무나 치는 랭킹 게임)를 하고 있다고 한다. 원래 솔로이벤트는 잘 안하는데 몇주전 캡슐이벤트 할때 점수가 괜찮았기에 자신있게 고고!!! 했다

 

 

 

 150조(인원수를 조로 부름)를 받는다고 하는데 나는 48번 ❤️는 49번을 받았다. 상품은 순위별로 조금씩 다르다. 한번 1등 노려보즈아~!!!!

 

 

바로 시작하면 점수 안나올까봐 한게임 연습게임을 한뒤 시작했다. 연습투구를 하느라 점수는 보는것과 같이...텐핀 연습하고 그래서 이렇지

 

 

 

본게임을 시작하고 첫투구부터 스플릿....두번째 스트랔!!! 좋았어!!! 이대로만 가잨ㅋㅋㅋ
3프렘 스플릿...4프렘 스플릿...5프렘 스플릿...
5번 투구에 4번 스플릿 실화????? 아 첫게임은 156점... 스플릿 4번치고는 그나마 선방!!!

 

 

 

두번째 168점, 세번째 209점 오늘 3게임에 스플릿 10번 정도...

총점은 결국 533점..

 1등은 무슨ㅋㅋㅋㅋㅋ  111등을 노려보자!!!ㅋㅋㅋ

❤️는 여자핸디 포함 525점ㅠㅠ 진짜 그런날이 있는데 죽어라 9개만 쳐지는 그런날!! 오늘이 ❤️한테 그런날이었다...ㅠㅠ

 

 

아쉬움을 뒤로 하고 오늘은 이만!!

뭐라도 좋으니 하나만 탔으면 좋겠네

솔로이벤트 150조가 다 차면 순위를 매겨 연락을 준다고 한다. 아무거나 걸렸으면 좋겠네

 

우리 볼백 사진으로 마무리~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