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wling/Today's Bowling

[수원/영통] 21.4.3(토) 수원 빅볼 캡슐이벤트

by 달스11 2021. 4. 4.

 

어제부터 비가오는 날씨에 오늘도  비가 추적추적 내린다.

많이 오는것도 아니고 꾸준히 같이 양으로 내리는 비

오랜만에 원정인데 비가....이런날은 지하주차장이 있는 볼장으로 가야지

 

 

비오는날 차안에서

 

 

어제 ♥가 만든 뜨끈뜨끈한 석고방향제도 차에 꽂아주고ㅎㅎ

 

 

스마일 석고 방향제(made by ♥)

 

 

 

볼장 도착후 입구가는길

비에 젖은 주차장 바닥.

♥가 끌고가는 브런스윅 볼백. 브런스윅 흰/검은 진리. 나도 다음 볼백은 브런스윅으로~!!

 

 

볼백 끌고가는 ♥

 

 

https://coupa.ng/bVas8z

[정품] Brunswick (악세서리가방 포함) 에나멜 브런스윅 3볼 롤러백 볼링가방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음'

 

 

 

우리가 온 볼장은 결국 빅볼ㅋㅋㅋㅋ

빅볼은 늘 그렇듯 2층에 위치하고 있다.

 

 

 

 

 

볼장 입구 쪽에 위치하고 있는 입간판들.

여기(판타지움) 빌딩엔 놀곳 먹을 곳 다 있어서 비 오는날 데이트 하기 딱!! 좋다

 

 

 

 

 

우리가 빅볼 오는날은 항상 캡슐이벤트를 하러 오는데, 오늘은 조금  다른 이벤트를 하러 왔다.

바로 볼린이 이벤트.

기존의 캡슐이벤트와 다르게 게임수도 더 적고 기준 점수도 더 낮다.

즉, 캡슐 뽑을 기회가 더 많다는 얘기

 

기존 캡슐이벤트는 점수가 높아 실패한적도 꽤 있어서 ㅎㅎ

 

2020.11.04 - [Bowling/Today's Bowling] - [수원/영통] 10.27(화) 수원 빅볼볼링장 듀오캡슐이벤트

2020.10.20 - [Bowling/Today's Bowling] - [수원/영통] 10.17(토) 수원 빅볼볼링장 캡슐이벤트

 

 

오늘 할 이벤트는 진짜 볼린이들이 할 만한 이벤트라는 것이다!!

자세한 방법은 하단 이미지를 참조

 

 

기존 캡슐이벤트 방식
새로 생긴 볼린이 캡슐이벤트 방식

 

 

 

레인 받자마자 바로 정비타임. 럭키!!

정비하는 GIF를 만들었는데....왜 올려도 보이지가 않니...

보일지 모르겠지만...아래 정비하는 움짤 있어요ㅠㅠ

 

 

빅볼볼링장. 정비중

 

 

 

 

29번 레인을 받고 처음부터  ♥의 스트라이크~!!!

 

스트라이크 치는 ♥

 

 

 

볼에 중약지 넣고 엄지넣고 

오늘의 주력 볼은 STORM사의 헤일로 액션

출시된지 좀 된 볼이지만 모션이 아직 살아 있어 종종 사용중이다.

 

 

 

 

https://coupa.ng/bVb3jq

로또그립 헤일로 액션 (할로 액션) 소프트볼 훅볼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음'

 

 

 

 

29번 레인에서 볼이 계속 걸려서 19번 레인으로 이동 후 첫 투구

 

상민 스트라이크

 

 

볼린이 이벤트 첫 게임 둘 다 성공!!!

 

 

 

 

 

 

첫 뽑기부터!!!!!!!!!

글로벌900사의 클리어 하드볼 당첨!!  ♥가 지공해서 쓰는것으로

 

 

볼린이 이벤트 첫 뽑기. 글로벌900 하드볼 당첨 후후

 

 

https://coupa.ng/bVcbut

글로벌900 클리어 하드볼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음'

 

 

 

두번째 볼린이이벤트는 둘다 행운권...

행운권 : 추후 빅볼인스타 라이브에서 추첨을 통해 상품권을 준다.

라이브를 꼭 시청해야만 상품권을 탈 수 있다는게 함정...

 

그 다음으로 일반캡슐을 했지만 둘 다 실패...

 

그리고 볼린이 이벤트를 마지막으로 오늘 원정은 종료

 

 

지쳐버린 ♥의 초구

 

 

 

지쳐도 커버는 100%지

 

 

오늘의 내 볼링 영상

 

 

 

 

 

오랜만에 원정볼링.

하드볼 한개와 행운권 5장

5장 정도면 라이브에서 가능성이 있지 않을까 싶다ㅎㅎ 꼭 보는것으로 

 

 

빅볼 원정 종료!!

 

 

 

 


 

 

 

 

 

 

 

728x9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