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mething/Life Tip

[로또복권] 전국 1등 로또명당(노원 스파편의점) 로또구매 후기

by 달스11 2021. 4. 11.

오늘은 종로에서 약속이 있는 ♥를 배웅하고

로또를 가장 소문난 집에서 사 보기로 마음먹었다.

 

현재 1등 배출자가 가장 많은 곳은 노원에 위치한 스파편의점.

 

종로에서 약속이 있는 ♥를 배웅하고 노원으로 고고고

 

스파편의점은 마들역과 노원역 중간 즈음에 위치해 있는 곳이다.

 

 

로또 스파편의점 위치

 

 

 

스파편의점 주소 및 운영시간

 

 

 

오늘 날씨가 좋은 것을 보니 왠지....

하늘의 기운이 날 도와주려는 것인가 후후후

 

 

하늘의 기운이 나에게로

 

 

 

마들역에 도착하고 5번 출구로 나가는 길

 

 

이제 밖으로 고고

 

 

 

마들역 5번 출구로 나오면 죄다 아파트만 보인다.

스파편의점은 출구에서 직진하면 되기에 이제 앞만 보고 직진~!!!!

 

 

마들역 5번 출구 도착

 

 

 

쭉 걷다 보면 저어기 사람들이 몰려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이제 목적지에 거의 다 왔다는 것을 직감할 수 있었다ㅋㅋㅋ

 

로또명당 근처까지 다 옴

 

728x90

 

 

당연하게 일단 줄을 서준다.

내 앞에 적어도 30~40명 정도는 있었을 듯. 순식간에 내 뒤로도 20명 이상의 줄이 늘어났다...

내가 3시 반쯤 갔는데 이 정도면 추첨시간 다 되어서는 얼마나 될까 ㄷㄷㄷ

집 앞 편의점만 가도 7시 이후에 줄 서서 로또 사든데....

 

 

줄서기

 

 

 

 

생각보단 줄이 빨리 빠지고

이제 복권방이 보이는 곳까지 왔다.

코너 돌면 줄이 또 길게 늘어서 있을 줄 알았는데 그렇진 않아서 다행이더라...

 

 

줄서기2

 

 

 

어느덧 입구 앞까지ㅋㅋㅋ

옆에 빵집 있었는데 줄 때문에 사람들이 빵집 있는지도 모를 듯

나조차도 사진 보고 알았다ㅋㅋㅋ

 

 

스파로또방 입구까지 다왔다. 고지가 앞이다

 

 

 

 

전국 1등의 자부심과 높은 하늘이 뭔가 조화롭다(?)

 

 

전국 1등의 자랑스런 현수막

 

 

 

 

안전거리 유지는 하고 있었지만 실제 유효한지는 미지수

어쨌든 하고 있는 건 있는 거니깐!

 

 

복권방 안전거리 유지

 

 

 

언제 얼마 금액이 당첨되었는지 입구에 크게 붙여두었다.

44번째가 내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그 와중에 546회 4억?!?!? 대체 몇 명이나 당첨된 거야?!?!

546회 차가 2013년 5월인걸 감안해도 너무 적은 금액

 

확실히 로또 초반 회차보다 뒤로 갈수록 금액이 줄어드는 것을 알 수 있다.

[로또 인구가 늘어난다 → 당첨자 숫자가 올라간다 → 배당금이 줄어든다] 이런 식으로 진행되는 듯

 

 

43번 ㅎㄷㄷ

 

 

 

546회 차가 궁금해져 찾아봄ㅋㅋㅋ

분석해보니 당첨자가 무려 30명 ㅎㄷㄷ

546회 차부터 958회 차까지 1등 당첨자 평균 수가 8.85명임. 평균보다 21명이 많음

546회~958회 차까지 1등 평균 수령 금액이 23억 6천임. 평균보다 19억 적음

 

당첨자 좀 짜증 날 듯...ㅋㅋㅋㅋ 근데 당첨된 게 어디냐!!

 

 

546회차 당첨세부 내용

 

 

 

 

드디어 복권을 구매하여쓰~!!!

나같이 수동으로 하는 사람들은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하지만

그냥 이미 뽑아놓은 자동 종이를 팔기도 하였다.(뽑아놓은 거 안 사가면 다 재고인데... 역시 전국 1등 클라쓰)

 

TIP. 어차피 자동으로 할 거면 그냥 줄 안 서고 바로 사는 것도 방법

 

 

스파로또방 로또 구매 겟. 매주 딱 만원어치만. 손 왜이리 거침???

 

 

 

 

복권방 뒤편에 레트로 감성 뽑기 있어요. 한번 찾아보세요ㅎㅎ

갑자기??????

 

 

레트로 감성 뽑기

 

 

 

 

목적을 달성했으니 이제 집으로

하늘은 지금도 역시 푸르고 이쁘구나. 역시 하늘의 기운이 나에게로??ㅋㅋㅋㅋ

오늘 왜인지 기대가 된다ㅋㅋㅋㅋ

 

 

집으로 가는 하늘도 역시 이쁘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하늘의 기운은 개뿔.

5천 원도 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첨결과. 망

 

 


총평 : 로또 그냥 암대서 사세요. 어차피 될놈될

 

 

728x90

댓글